• Home 
  • >  > 
내일을 꿈꾸는 일터, 배움터, 즐김터 충북바이오산학융합원!
21세기 미래산업의 동력, 충북바이오산학융합원의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충북바이오산학융합원와 관련소식 뉴스를 알려드립니다.

보도자료 게시물 보기
제목 [국제뉴스] 충북산학융합본부, 청년 창업 아카데미 개최
작성자 충북바이오산학융합원 등록일 2020-06-09 13:38:06 조회수 2,767
(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산학융합본부는 5월 30일 청년창업 베이스캠프 참가팀들의 창업 성공을 위한 실무교육 '1차 창업 아카데미'를 청주SB플라자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청년창업 베이스캠프에 선정된 참가자 16개 팀으로부터 사전 설문조사 결과 교육수요가 가장 많은 마케팅 분야의 교육으로 진행했다.

주요 교육내용은 ▲ 스타트업 브랜딩 ABC ▲ 스타트업 마케팅 실무 ▲ 스타트업 유튜브 성공전략 등으로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마케팅 분야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아이템 개발 및 홍보를 위한 유튜브 채널 활용 등 창업 역량 강화 교육이다.
 
하반기 2차 창업 아카데미에서는 참가자들이 마케팅 외 지식재산권, 경영, 법률 등 분야를 전문 지식 전달 뿐만 아니라 실질적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각자의 아이템을 기반으로 사례 중심의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충북산학융합본부 관계자는 이번 창업 아카데미가 사업화지원금 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의 창업 성공을 위한 전문적인 지식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가질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처 : 국제뉴스(http://www.gukjenews.com)



2020-05-31 국제뉴스
http://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009808